공지사항
HOME마켓고객센터공지사항

[안내] 모두시스 폐업 관련 트윙글 노트북 A/S 상황 안내 [2]

마켓수뇌 | 2018-12-26 | 조회수 7339

안녕하십니까. 


지난 11월 9일 공지드린대로

저희 마켓을 통해 트윙글 북1 요가 노트북을 판매하던 모두시스가

계약되어 있던 중국 공장에 선지급했던 대금을 회수하지 못하면서 폐업을 하였습니다. 


마지막까지 딴지마켓을 통해 트윙글 노트북을 구매해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고장이 확인될 시 교환할 제품을 확보해주었지만 

1달 반 가량 동안 준비된 교체 물량이 모두 소진되고 말았습니다. 


하여 기존에 


고장 제품 택배 발송 - 고장 확인 - 새제품 교환 - 딴지마켓의 택배 발송 - 최종 수령


으로 진행되었던 A/S가 


고장 제품 택배 발송 - 중국 공장으로 보냄 - 수리 - 한국으로 반송 - 딴지마켓의 택배 발송 - 최종 수령


으로 변경됩니다. 


이에 따라 트윙글 북1 요가의 고장 접수시 수리 완료까지 1~2달의 기간이 걸림은 불가피하게 되었습니다. 


(아답터 고장의 경우는 바로 새제품으로 구매 가능하십니다. 구매 페이지)


비록 불편하나마 폐업 이후에도 중국 발송 책을 마련해주신 모두시스 전 대표님께 감사드리며 

트윙글 북1 요가를 구입해주신 고객분들께 다시 한 번 양해 부탁과 심심한 사과를 전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트윙글 북1 요가 고장 접수 

02-313-7709

댓글 2 새로고침
  • 숲에 2019-09-14 18:26:00
    노트북 A/S 보낸지 석달이 넘은 것 같은데 아직 소식이 없어요..진행상황 알고 싶어요 1~2달이라고 했는데
    왜 이런지 알수도 없고 ...확인해주세요
  • 워니2002 2019-01-10 18:15:02
    요가 구매자입니다. 윈도우10을 다시 깔려는데 설치파일을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초기화 이후 설정이 실행 안 되고, 엣지도 실행이 안됩니다.
    다시 초기화 할 방법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