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유산균 제품을 보실 때 CFU라는 것이 있습니다. 저희 유산균의 경우 1,000,000,000 CFU 라고 표기가 됩니다. (모든 유산균 제품이 CFU 형태로 표기됩니다!) 이 CFU라는 것은 유통기한이 모두 끝난 후에도 이만큼의 유산균 수를 보장한다는 의미입니다. 100억마리가 들어있어도 유통기한 내에 다 죽어버리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마리 수를 표기하는 것인데요.
저희 제품은 10억마리 CFU 제품입니다. 이 숫자가 유통기한이 끝난 시점에서의 보장 균수이니, 지금 현재는 더욱 많은 균수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략 60~70억 마리 정도..
장까지 생존하는 마리 수는 사실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유산균이 마찬가지 입니다.) 다만 저희 유산균에 들어있는 LGG와 BB12라는 균주는 장까지 살아서 간다는 것이 증명되어 있는 균들입니다.
저희 유산균의 경우 1,000,000,000 CFU 라고 표기가 됩니다. (모든 유산균 제품이 CFU 형태로 표기됩니다!)
이 CFU라는 것은 유통기한이 모두 끝난 후에도 이만큼의 유산균 수를 보장한다는 의미입니다.
100억마리가 들어있어도 유통기한 내에 다 죽어버리면 소용이 없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마리 수를 표기하는 것인데요.
저희 제품은 10억마리 CFU 제품입니다.
이 숫자가 유통기한이 끝난 시점에서의 보장 균수이니, 지금 현재는 더욱 많은 균수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략 60~70억 마리 정도..
장까지 생존하는 마리 수는 사실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모든 유산균이 마찬가지 입니다.)
다만 저희 유산균에 들어있는 LGG와 BB12라는 균주는 장까지 살아서 간다는 것이 증명되어 있는 균들입니다.
다시 답변을 드리면, 약 60~70억 마리 정도의 유산균 수가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