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
솥밥 먹고 싶을 땐 이 제품만 먹게 돼요 이번엔 더 많이 샀어요
-
재료가 좋아서 구매했는데 간도 맞고 맛있어요 가족들이 좋아합니다
-
맛있어요
-
간편하고 맛있어요 밥을 너무 많이 먹게 되니 문제예요
-
다른 양념이 필요없고 맛도 깔끔해요 무척 만족헙니다
-
입맛 까다로운 가족들도 만족한 제품입니다 재구매했어요
-
맛있어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
1인가구 솥밥 먹고싶을때 최적입니다 마지막 미나리 썰어 올려 뜸들인뒤 먹었는데 만족만족 잘먹었습니다
-
정말 맛있어요!! 재구매 재구매 영원할 것 같아요~~~ 제가 귀찮아서 이런 후기 잘 안남기는데, 큰 맘 먹고 남깁니다. ㅎㅎㅎ 든든솥밥 정말 맛있고 편리하고 아이들도 정말 잘 먹고 믿을 수 있어요. 제가 요리와 음식에 까다롭고 인스턴트 싫어하는데 든든솥밥은 제가 정성껏 만들어서 밥상에 올려놓는 것만큼 아니, 그보다 더 맛있고 편리하기까지 하니까 자주 먹고 있어요. 매일 먹고 싶지만 ㅎㅎ 쌀 두컵 씻어서 든든솥밥소스 넣고 밥 하면 휘리릭~ 맛있는 솥밥 뚝딱! 바쁜 아침에도 꿀밥 솥밥^^ 저녁에도 든든한 솥밥^^ 강력 추천합니다!!!
-
정말 맛있어요!! 재구매 재구매 영원할 것 같아요~~~ 제가 귀찮아서 이런 후기 잘 안남기는데, 큰 맘 먹고 남깁니다. ㅎㅎㅎ 든든솥밥 정말 맛있고 편리하고 아이들도 정말 잘 먹고 믿을 수 있어요. 제가 요리와 음식에 까다롭고 인스턴트 싫어하는데 든든솥밥은 제가 정성껏 만들어서 밥상에 올려놓는 것만큼 아니, 그보다 더 맛있고 편리하기까지 하니까 자주 먹고 있어요. 매일 먹고 싶지만 ㅎㅎ 쌀 두컵 씻어서 든든솥밥소스 넣고 밥 하면 휘리릭~ 맛있는 솥밥 뚝딱! 바쁜 아침에도 든든한 솥밥^^ 저녁에도 든든한 솥밥^^ 꿀밥이에요^^ 강력 추천합니다!!! 사진은 소고기&모둠버섯이고요. 전복&소라, 곤약&뿌리채소도 다 맛있어요.
-
간편하고 맛있네요
-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하러 나타날께요
-
맛있어요. 밥지을때 밥통에 하나씩 잡곡으로 넣어먹었더니 아주 맛있어요. 재구매예정.
-
너무너무 맛잇어요 양도 많고 딱 좋아요 너무너무 맛잇어요 재구매합니다
-
반찬 없이도 먹을맛 김에다 싸 먹으면 딱좋을맛
-
입맛이 없어서 요즘 식사를 거르시는 경우가 있다하셔서 보내드렸어요.전복소스랑 요즘 무가 맛있어서 무채 올려서 솥밥 드셨는데 너무 맛있다고 하시네요 포장도 작아서 여러개 사서 다시 보내드릴려구요. 좋은 제품 감사해요
-
아이스박스에 얼음팩과 함께 왔고 얼음은 꽝꽝 얼어 있는데 소스는 다 녹아 있는 이유를 모르겠어요 3개 중에 하나는 처음부터 옆구리가 터진 상태로 밀폐포장이 제대로 안되어서 내용물이 질질 다 새어나왔어요, 이거 먹어도 될지 모르겠습니다 아직 먹어보지않아 맛은 모르겠지만 밀폐포장과 배송에 신경 좀 쓰셔야겠어요
-
밥지을때 위에 올리기만하면됨
-
다스뵈이다에서 추천하여 주문했습니다.배송 지연된거외는 밥지을때 같이 하니까 솥밥처럼 나오네요.
-
간단하고 쉽고 따뜻하고 익숙한 맛! 혼밥러네게 강추






댓글 4
정말 유용한 후기입니다! 덕분에 구매 결정했어요 😊
잘쓰세요
대단하네요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