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
매일 계란 삶기 귀찮아 대체품 찾다가 프로틴에 꽂혀 구매하였습니다. 아무리 먹기좋다고 설명한 프로틴도 실제로는 먹기 힘들다는 얘기 들은적도 있고 여기 설명에도 먹기 괜찮은 프로틴이다라고만 되어 있어 먹기 힘들수도 있음을 감안하고 먹었는데...이거 별로 어렵지 않네요. 프로틴 처음 먹어보는데 전혀 부담감 없습니다. 참고로 생강가루 구매한게 있어서 섞어먹는데 그것도 괜찮습니다. 이제 닭알 고만 삶아먹을랍니다.
-
타먹기간편 하루두번 먹는데 벌써부터 이렇게 많이 영양가 충만
-
프로틴이 맛있습니다.
-
회사 선배에게 하나 보냈습니다. 단백질 챙겨야 될 나이네요. 시중프로틴은 먹을려고 하면 거부감이 드는데 이건 우유에 타먹으면 아침식사 대용이 될 정도네요. 맛있어요
-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아버지께 선물 드렸어요.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은 필수이니까 드시고 괜찮으면 계속 보내드릴생각입니다
-
행사가로 저렴하게 3통 구매했어요 먹어보니 질리지않고 맛있어요.
-
어느분이 후기에 아침대용이라길래 뭐 200미리로 무슨 아침대용했는데 제법 근기가 있네요 맛도 좋고 해서 여러통 막 시켰어요^&^
-
자주 사먹고 아침마다 식사대용으로 섭취를 하는데, 딴지마켓에서 싸게 나와서 구매했어요. 이제품은 좋은거 같아요 추천합니다
댓글 4
정말 유용한 후기입니다! 덕분에 구매 결정했어요 😊
잘쓰세요
대단하네요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