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후기 (0)
은*
피자맛은 간이 심심하니 괜찮고 에그햄치즈는 좀 달아요;; 바질치즈 빼고 9개씩 주문했는데 커피랑 먹기 좋음~! 냉장실에 몇 개 빼놓고 에.프에 돌려먹으니 간편~! 배송비 무료는 별 다섯개!!! 다음엔 바질도 먹어볼래요.
bleu390*
맛있어요~~^^ 저도 맛있게 먹었지만 아이가 또 먹고 싶다고 해서 재주문합니다.
[카더가든] 자연산 유기농 산삼 샐러드 600g
[네이처진경옥] 코스타리카산 자연산 장뇌삼
총 7개의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정말 유용한 후기입니다! 덕분에 구매 결정했어요 😊
잘쓰세요
대단하네요
와~😊
댓글 4
정말 유용한 후기입니다! 덕분에 구매 결정했어요 😊
잘쓰세요
대단하네요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