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후기
-
빠른배송 좋은품질 감사합니다
-
맛있게먹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잘 먹을게요.
-
총각김치도 아삭하니 맛나네요 잘 먹겠습니당
-
연속 주문 해서 먹고 있습니다~~ 잘 먹을께요~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이담채 김치만 먹어요. 우리가족들은 양도 작고 싫증을 잘내서 뭐든지 한가지만 계속 안먹는데 김치는 거의 여기 김치만 먹어요. 까다로운 우리아이가 잘먹어서 더 계속 사게돼는것 같네요. 입맛 까다로운 우리언니가 놀러와서 먹고는 어쩐일로 김치 맛있다고 자기도 주문해 달라네요. ㅎㅎ
-
이담채 김치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
이담채 김치는 언제나 맛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딸이 또 사자고 하네요.
-
지인에게 두번째 보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맛있답니다.
-
또 구매해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덜 질기니 더 맛있네요.
-
깍두기 아삭하니 맛있습니다. 조금 더 크게 썰어도될 듯...
-
역시 맛있습니다 좀 늦게 와서 주중에 못 받을까봐 걱정했는데 퇴근이 늦어서 다행이도 잘 받아 냉장고 킵 했네요 여전히 맛있습니다
-
몇번 사먹었는데... 이번엔 밥 도둑 담당이에요 벌써 절반 먹음 완전 맛있어요
-
최고




















댓글 4
정말 유용한 후기입니다! 덕분에 구매 결정했어요 😊
잘쓰세요
대단하네요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