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클린비하트 탈취살균수 -

생각보다 용량 크고 묵직해요 [3]


새은 | 2016-12-15 07:56:18 | 조회수 1016
그동안 아로마(앰플비스한 크기)를 사서 물과 희석해서 사용했는데 살균 효과는 있다고 했지만 너무 부담되고 아로마향도 뿌릴때 뿐이어서 혹시 딴지마켓에 소독제품도 있지 않을까 싶어 검색하던 중 역시하며 주문했습니다. 이 대목에서 누가 대한민국 중년 아줌마(자신을 비하하는 말은 절대 아님) 아니랄까봐 새삼 이런 걱정이....순전히 "딴지 마켓" 김어준 총수 신뢰감으로 물건 선택하고 구입하는데 여기에서 판매하는 것들이 제품설명과 다르다면 우린 더 이상 누굴 믿고 뭘 믿고 구매하나 단순히 구매활동을 떠나 불신으로 삶의 질도 떨어질까 살짝 걱정까지 얹었습니다.


각설하고 의류용 2개와 주방용 1개를 구입하여 의류용 하나는 서울 비좁은 기숙사에 사는 딸래미에게 보냈습니다.

지난 여름동안 빨래에서 냄새난다고 하여 어찌할바를 몰랐는데 서울처럼 미세먼지와 더군다나 기숙사같은곳에서 햇볕을 못보는 빨래들에 뿌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의류용을 빨래 후 널때 한번식 쫘~~악 뿌려줍니다. 일단 무향이라 넘 좋구요. 그러면서 1% 정도 살균효과 과연 있을까 1초 정도 의심하지만 이건 제품회사와 김어준총수를 믿으니 잠깐의 의심은 금방 접고.

느끼고 보이는 효과는 역시 주방에서!!!~~~예전에는 음식냄새나는 고등어구이와 청국장,김치찌게등등을 끓인 후 겨울에도 상관없이 앞 뒤로 창문을 거의 한시간정도 열어놓습니다.
털옷 입고 덜덜 떨면서...빨리 닫고 싶음 아이들이 예전에 사놓고 구석에 있는~~ 제가 좋아하지 않은 ***즈 한번 싸악~뿌리고도 또 ***즈 냄새 빼려고 살짝 더 열어놓았는데
이번에는 클린비하트주방용 탈취제 싹~뿌리고 한 10여분만 환기 시켰어도 냄새가 90%는 빠진 듯 해요. 다른 제품 뿌릴때 특히 주방은 그릇에도 날아가도 괜찮을까 생각해도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클린비하트는 무해하다고 하니 좋습니다. 올 겨울 음식냄새 빼려고 한시간까지 환기 안시켜도 될것같아요. 주방용에는 특히 겨울에만 있다는 노로바이러스까지 살균한다니 든든합니다.
화장실에도 신발장에도 클린비하트!!! 싸~~~~악!!!칙칙~~~안전하고 좋은제품 감사합니다.^^
  • 클린비 2016-12-16 08:44:15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새은 고객님.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건강하시고 크게 화목한 겨울 되십시오.
    새은 고객님을 진심으로 응원 드립니다.

    '따스한' 말씀 고맙습니다. 따뜻합니다. ^^
  • 새은 2016-12-15 20:35:23
    ^^저도 감사합니다 사업 번창하시길 바랄께요 건강하고.따뜻한 겨울 되세요
  • 클린비 2016-12-15 15:24:56
    안녕하세요. 새은 고객님.
    장문의 구매·사용후기를 남겨주셔서 너무나 고맙습니다.

    세균도 세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세포는 매우 작아서 안 보이지만 몇몇은 육안으로도 불 수 있기도 합니다.
    세균... 육안으로 보기 힘듭니다.

    그래서 클린비하트는 (자체 실험이 아닌)
    공인시험기관에 의뢰해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한 살균성능을 입증받았습니다.
    또 6개월마다 정기적으로 안전성과 살균력에 대해 시험받고 있습니다.

    또 위해성 없는 안전성을 위해
    탈취제 품목으로 한번, 살균제 품목으로 한번, 환경부의 위해성 안전검사를 받았습니다.
    피부, 눈, 경구에 대한 독성 시험도 하였습니다.

    우리가 주로 사용했던 생활제품들의 성분을 살펴보신 적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계면활성제, 방부제, 향료, 에탄올, 알콜, 표백성분, pH조절제, 건조제, 인산염, 파라벤, 솔벤트,
    형광증백제, 점도조절제, 용매, 불투명화제, 가용화제, 수연화제, 색상보호제, 소포제, 부식방지제, 용해제, 분사제 등등
    다양한 성분들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클린비하트는
    위해할 수 있는 화학성분이 없습니다.

    커다란 아픔이 된 성분 PHMG, PGH, CMIT, MIT, 환경호르몬도 없습니다.
    희석해서 사용할 필요도 없습니다. 피부의 pH와 가까워 자극도 없습니다.

    '신뢰' 받음으로써 '누'가 되지 않는 클린비하트가 되겠습니다.
    신뢰 구매해주셔서 고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