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파인프라 치약 (100g) -

진짜 구매후기 안쓰는 사람입니다만... [1]


k21th | 2015-06-12 05:11:34 | 조회수 7355
오픈마켓에서 아무리 포인트를 퍼 준다고해도 구매후기 따위는 가볍게 거절하는 사람입니다만...
이 제품은 후기를 쓰고 싶어졌습니다.(그래서 새벽 댓바람부터 일어나자마자 후기부터 씁니다. 출근준비도 하기 전에...)

저는 그리고 저의 가족은 워낙 치아... 아니 잇몸 상태가 집안 대대로 안좋아서 안써본 제품이 별로 없습니다.
이 치약보다 더 비싼 제품도 많이 써봤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구강세정제는 국내외를 막론하고 유명 제품은 다 보유하고 있구요.
며칠전까지도 구강세정제를 4종을 번갈아가면서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 치약은 진짜 괜찮네요.
무슨 마법같은 즉각적인 효과를 보인다고 호들갑 떨 생각은 없습니다만
걱정하던 명현 현상도 아직까지 없고... 일단 입 안의 감각이 되돌아왔습니다. 맛을 느끼는 감각도 제법 다릅니다.
그리고 아침에 일어나면 어김없이 팅팅 부어있던 잇몸이 상당히 괜찮아졌습니다.

물론 "치약"이라는 것이 애초에 근본적인 치료를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만...
방금 전... 기존에 가지고있던 기성제품... 메X안, 페X오, 죽X치약 등은 모두 버렸습니다.
단! 이전까지 제가 최고로 쳤던 외국산 천연 치약은 안버렸습니다. ㅎㅎㅎ
파인프라 치약을 좀 길게 쓴 후(그렇게 쓰라고 하시니 ㅎㅎ)... 두 치약을 병행 사용할까 합니다.

여하튼...
최소한 "이 치약은 비싸다"라는 생각은 전혀 안들만큼 좋은 치약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 많이 만들어주세요. ^^ 저는 출근 준비하러 후다닥~~~
  • 파인프라 2015-06-12 07:51:12
    안녕하세요
    파인프라 치약사용후 만족하셨다니 댓글 다는 저도 아침부터 즐거운 하루가 시작되는 느낌입니다.^^
    파인프라 치약은 "치약은 세제가 아닌 약이어야 한다"라는 모토로 개발된 치약입니다.

    그리고 엄청나게 많은 수의 치약이 병행수입으로 또는 다른 방법으로 해외 유명제품이 수입,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도 국내산 치약에 비하면 고가죠.
    하지만 국내생산되는 모든 치약은 의약외품으로 관리됩니다만 해외 대부분의 나라는 치약은 화장품류로 분류되어
    신고,제조만으로 판매됩니다.
    화장품류의 제조는 기본설비만 갖추면 되며 판매후 소비자의 이의제기,문제등이 없으면 어떤 부작용이 일어나는지
    아무도 알수없지만 끊임없이 판매됩니다.
    즉 치약에 관해선 효과를 떠나 국내산 치약이 가장 엄격하며 안전도에서는 최고라고 보시는것이 타당합니다.
    파인프라 치약 개발후 임상과정에서 지구상 좋다고 하는 대부분의 치약을 가져와 블라인드 테스트 한적이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이 모든 사람이 파인프라 치약을 선택하였으며
    구강에 진짜 작용되는 의약품을 만들어 보자라는 기본개념에서 출발하다보니 구강문제에 있어서는 가히 어떤 제품도 비교하기 힘들정도로
    탁월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일반소비자들은 거의 모릅니다면 몇년전
    삼성에서 vvip를 위한 최고의 치약을 만든적이 있습니다.
    개발,생산후 치약 한통 가격이 50만원?을 넘는 황당한 가격으로 삼성 자체에서 평가해서 이슈가 된적이 있었답니다.

    파인프라 치약은 지구상 어떤 치약과 비교하더라도  우리가 더 좋다 라고 말할수 있는  
    자부심을 가지고 있는 제품입니다.
    30년간 고착된 저가의 1천원대 치약시장을 바꾸어서 진정 좋은 원료의 제품을 만드는것.
    대기업이 완전히 점유한 국내 치약시장을 바꾸는것.
    기 사용자의 무한 선택만이 중소기업이 살아날수 있다는것.
    최고의 제품은 소비자가 선택하리라는 믿음으로 출발한 파인프라 치약은
    지구상 어떤치약과도 차별화된 제품으로 파인프라 치약은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이만 출근하러 후다닥~~~~~~~

    참고로, 한말씀만 더 올려 드립니다.
    저희 치약을 사용하시면서 호전되셔서 잇몸의 병증이 완치 되었다고 판단,
    기존 쓰시던 치약으로 갈아타시거나 집에선 파인프라 치약, 회사에서는 일반 치약으로 병행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시험 삼아서 해 보시면 아실 것 입니다. 결국 파인프라 치약으로 돌아오실 수 밖에 없다는 것을요.
    파인프라 치약과 다른 치약과 병행 사용시 고유 치면막의 파괴로 파인프라 치약의 효능은 약 10프로 정도 밖에 발휘가 안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