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파인프라 치약 (100g) -

샘플件 [2]


아오조라 | 2015-06-12 20:35:19 | 조회수 3191
딴지마켓을 믿고 다소 비싼(?) 치약을 2개 구매하여 오늘 받았습니다.
아직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좋은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배송이 빨라서 기분이 좋긴 했는데 보내주신 샘플 2개중 1개의 샘플에 마사지폼이 들어 있지 않네요...
이런 경우 다시 보내 주시나요?
  • 파인프라 2015-06-13 04:02:57

    안녕하세요. 파인프라 입니다.



     


    먼저, 통합 사은품 제공 공지 사항을 새롭게 올리면서 적용 시각을 명시하지 않아, 혼동을 드린 점 머리숙여 사과 드립니다. 양해를 부탁드려 봅니다.



    문의 주신 사은품 배송 누락건에 대해서 확인 한 결과, 위 통합 사은품 배송은 6월12일 17시 이후 주문 및 발송건부터 적용되었습니다..



     



    즉, 6월12일(금) 17시 이전 주문건에 대해서는 기존 사은품 공지 ( 주문 수량 만큼의 치약 샘플 + 폼 클렌저1개+ 주문 건수 x 샴푸파우치2세트)대로, 이후  주문건에 대해서는 현재 공지되어 있는 주문 금액별 통합 사은품이 적용되어 배송되게 됩니다. 



     



    아오조라님의 주문 시각 (6월11일 오전11시) 및  발송 날짜(6월11일 오후 4시)를 확인한 바 변동된 통합사은품이 아닌, 기존 공지된 사은품으로 발송이 되었다고 확인되었습니다.



     



    공지 시각 차이로 혼동을 드린것에 대해서 다시한번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파인프라 2015-06-12 21:18:26

    헉~ ;; 안녕하세요..아오조라님..



    샘플 작업팀에서 실수로 해당 제품이 누락된듯 합니다. 먼저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당연히 누락된 부분에 대해서는 재 발송 해 드리겠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공해 드리는  파나세아 세럼 마사지 폼 클렌저는 얼굴에 특화된 세포 활성화 및 리프팅, 미백을 위한 고 기능성 제품입니다.



    사용하시면~ 가장 먼저, 피부 진피 안쪽에서 콜라겐 섬유와 탄력 섬유등의 지질 단백질의 합성을 방해하는 독소를 먼저 뽑아올리며,  표피의 재 생산을 가져옵니다. 



    평소 피부상태가 좋지 않거나, 관리가 충분치 못하셨던 분들은 피부에 각질이 발생하거나, 좁쌀처럼 뾰루지가 밀려 올라올 수 있습니다.(독소배출)



    이와 같은 과정이 지나고 나면, 뺨등에 분포된 모공들이 눈에 띄게 좁아지면서 밝은 얼굴색등~ 도자기 피부를 확인 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단 한번만 사용해 보셔도 느낌은 가지실 수 있으실 겁니다.



     



    파나세아 세럼 마사지 폼의 사용방법입니다.



    (여성분경우~)



    1. 지구상 모든 화장품 즉, 화운데이션을 기본으로, 입술의 틴트(착색)제품, 눈부위의 마스카라. 아이라인제품(워터프로프 제품)들까지 완벽히 지워집니다. 별도의 리무버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화장솜에 물을 조금 묻히시고 본품을 조금 덜어 내신후 해당 부위를 살살 문지르시면 깨끗히 지워집니다.얼굴 전체의 화운데이션등은 본품을 손바닥에 덜어내어 비빈 후 얼굴에 적용하시면 깨끗히 씻겨 나갑니다.



    2.이후, 본품을 조금 덜어서 이중 세안을 하실때는 가급적 마사지하듯이 오래 비벼 주시고, 세안솔 과 함께라면 더욱 빠른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남성분의 경우~)



    1.비누 대신 본품을 손에 조금 덜어서 얼굴에 마사지 하듯 비벼 주시면 됩니다. 얼굴에 비벼놓은 상태에서 면도를 하셔도 되고요. 그냥 편안히 사용하시면 되십니다.



     



    헹굼과 동시에 부드러워지는 피부는 손바닥으로 먼저 느끼실 거고요. 깨끗하고 밝아진 얼굴은 거울로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에요.



    사용 기간이 길어 질수록, 주위에서 물어볼 지도 모릅니다.. 요즘 얼굴에 뭐 하는거 있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