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구룡포 과메기 -

지금은 새벽 2시...! [1]


모라드 | 2016-12-20 02:13:33 | 조회수 1014
유방암 수술로 힘든 한해를 보낸 와이프에게 칭찬을 들어 보려고 딴지에서 처음 시켜서 먹었는데...

우선 제품 포장과 야채의 신선함에 놀랐고, 바른 배송에 감탄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껏 살면서 과메기를 그리 많이 먹어 보지도 않았고, 비린내 때문에 멀리 하기도 하였는데...이건 뭥미?

열흘 동안 와이프하고 늦은 밤마다 정신없이 먹고 있고,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참으로...이게 무슨 조화인지...저도 그렇고 와이프도 그리 과메기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새는 과메기 먹는 즐거움에 밖에서도 술 안 마시고 일찍 들어오고 있습니다.

지금도 와이프가 얼릉 주문하라고 해서 이렇게 후기 쓰고 주문합니다.

좋은 먹거리에 많은 감동하면서 와이프하고 과메기와 순시리 안주 삼아 좋은 겨울 추억 쌓고 있습니다.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저도 파보다는 마늘쫑이 더 좋은것 같아요. 마늘도 안 좋아하는데..파만 넣으니깐 마늘도 겁나 먹어요. ㅋ
- 김도 많이 좀 보내주세요. 김은 집사람만 먹는데도 양이 너무 작은것 같아요.
  • 구룡포촌넘 2016-12-20 11:42:00
    네 우선 후기 감사드립니다ᆢ 부인께서 힘든수술후라서 마음과몸이 상당히 힘들실거라 생각합니다ᆢ빠른 쾌차 응원드립니다ᆢ그리고 과메기는 건강좋은 식품이니 사모님께서 많이 드시면 건강에 조금이라도 도움될거라 생각합니다ᆢ물론 음식이라는게 기분좋게 드시면 더욱 좋겠구ᆢ아뭏턴 한해가 마무리되어가는 시점입니다ᆢ닭년이없는 내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ᆢ닭년이사라져서 우리 모두가행복해지는것처럼 고객님의 가정에 건강하고 화목한 2017년이 되었으면 합니다 ᆢ그리고 요구하신사항 충분히 참고 하겠습니다ᆢ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