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대장사랑 오리지널 -

2주 사용 후기 [1]


랜도 | 2016-12-22 17:51:22 | 조회수 1014
구입을 고민하시는 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에 몇 자 써 봅니다.
제가 원래 이런 글을 잘 못 쓰는 편이라 글이 좀 장황하더라도 이해 부탁드립니다.

1.
스무살부터 15년 가까이 자취를 했습니다. 자취하는 분은 다 아시겠지만, 자취생치고 섭식이 좋은 사람 없습니다.
기름지고 자극적인 음식에, 과식과 걸식과 결식의 반복, 거기에 잦은 음주까지 겹치니 변비는 당연한 거 아니겠습니까.
화장실에 가는 건 사나흘에 한 번 정도? (아똥이라는 건,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수 있는, 뭐랄까 절대반지 같은 거랄까...)
그래서 변비도 그냥 이제 팔자려니 하고 체념하고 살았습니다.

2.
변비의 증상을 간단하게 정리하면 대충 이 정도입니다.
1) 똥이 대장 속에 오래 머물게 되면 지들끼리 혼자서 말라비틀어지고 썩는데, 그래서 그런가 방귀도 잦아지고 그 냄새도 심합니다. (아침똥 대신 아침방구는 겁나 낀 거 같네요)
2) 간만에 화장실 가면 똥냄새 당연히 심하고...
3) 다량의 방귀와 함께 똥이 퍼버벅- 하고 터지는 듯이 나올 때가 간혹 있는데, 그럴 때는 똥이 사방으로 퍼집니다. 싸고 나서 돌아보면 무슨 스프링클러로 똥을 뿌린 거 같은 형상이...
4) 살 좀 빼보겠다고 식사량 줄이고 운동량을 좀 늘리면, 그러니까 다이어트를 하면 변비는 더 심해집니다. 살은 살대로 안 빠지고 똥은 똥대로 못 싸고... 아주 지옥도가 따로 없습니다.
5) 간만에 나오는 똥은 수분이 적어서 굉장히 딱딱합니다. 그래서 쌀 때 디게 아픕니다. 피납니다. 그냥 살짝 똥꼬 찢어지는 정도면 '치열'이지만, 이걸 그냥 방치하면 '치질'이 됩니다. 아시죠?

3.
미궁 장사랑 먹고, 만 2일 만에 반응이 왔습니다. 달라진 점은 대충 이 정도입니다.
1) 똥의 횟수가 늘어납니다. 특별히 과식을 하거나 취하도록 술을 마시지 않으면, 아똥은 확실하고 점심 이후에 한 번 정도 더 갈 수 있습니다.
2) 똥의 양이 늘어납니다. 물론 똥의 양이 늘어나는 것 자체는 대단한 일이 아닙니다. 늘어난 똥은 사실 차전자피가 물에 불어난 것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 성취감만큼은 감동 그 자체... ㅠㅠ
3) 똥의 질이 달라집니다. 상품소개에는 '바나나똥'이라고 하셨는데, 모양도 모양이지만 뭐랄까... 똥이 좀... 보들보들합니다. (직접 만져본게 아니라;;; 표현이 어렵네요.) 일단 똥꼬가 안 아파요.
4) 방귀의 횟수가 줄어듭니다. 제때제때 똥을 싸주니 가스가 생길 일도 없지요.
5) 잔변감이 줄어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이게 제일 큽니다. 힘을 주면 힘을 준만큼 푸드덕푸드덕 나오고 그러고 나면 정말 조금의 아쉬움도 남지 않습니다. 그렇게 말끔하게 아똥 때리고 출근할 때의 상쾌한 마음은 정말... 몸무게가 한 2kg은 빠진 것 같습니다. (물론 실제로 빠지지는 않습니다...) 잔변감이 없으니 아랫배가 더부룩하지도 않고 몸이 정말 가볍습니다. 정말 일할 맛 납니... 아, 이건 아니군요.

4.
당연히 단점도 있습니다.
1) 가루 형태에 맛이 무척 쓰기 때문에, 사람에 따라서는 먹기가 좀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빅똥의 쾌감을 맛 본 분이라면 충분히 감내할만한 수준일겁니다. ㅋㅋㅋ
2) 꾸준히 먹어야 됩니다. 만 하루 이상 먹는걸 멈추면 똥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장사랑은 어디까지나 당장의 변비를 해결하기 위한 단기처방일 뿐... 죽을 때까지 이걸 먹고 살 수는 없잖아요. 장기적으로는 식습관을 고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여러 방법들을 모색해야겠죠.


후기 이벤트도 있고 자극적인 표현을 쓰면 더 좋다고 하셨지만
그만한 글솜씨는 못되는지라 그냥 머리에 떠오르는대로 주절주절 썼는데...

결론만 다시 말하자면, 구매를 망설이실 필요는 전혀 없다고 봅니다. 길어봐야 3일이면 나옵니다. 푸드덕푸드덕.
  • 미궁장사랑 2016-12-26 11:06:03
    랜도님 *^^

    사용후기 글은 많이 않쓰셨다고 하시는데
    논문이나, 논술은 아주 잘 쓰셨을것 같습니다

    기, 승, 전, 결 명쾌합니다

    요즘 청문회
    증인이나,,간사들도
    고객님 글처럼
    기,승,전,결로
    솔직하고 명쾌하면
    국민들 모두가
    유쾌,통쾌,상쾌해 질텐데,,,,

    고객님
    정확하고 솔직한 글 감사드립니다

    똥은,,
    주인이 먹은것과 몸의 거울입니다

    즉,,좋은 음식을 먹고
    몸을 건강하게유지하면
    좋은 똥이 나올 수 밖에 없습니다

    바쁘고 번거롭더라도
    좋은 음식
    좋은 마음
    운동 매일

    관리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