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전 팟캐스트에서 두바보 재무설계 광고를 듣고 용기를 내어 상담 받고 어느덧 5년이란 세월이 흘렀습니다.
사실 당시 개인 사정으로 모든면에서 다시 시작해야 해서 무엇부터 해야할까 엄두가 안나던 제게 큰 용기를 주셨습니다.
원룸에 살던 저는 넓은 집으로 이사도 했고 지금도 한달에 150만원 정도 꾸준히 투자도 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월 초에 보내주시는 경기전망보고서를 보고 경제에 관심이 없었던 제가 공부도 되고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사실 주식투자에 관심 많으신 아버지께도 보여드리고 있는데 서울대 출신의 깐깐한 성격이시라 칭찬이 인색하신 분인데도
이 정도 보고서를 매월 보내주는 사람이면 믿고 의지해도 되겠다고 하셔서 더욱 더 믿음이 갔습니다.
재무적인 측면에서 새롭게 출발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꼭 상담받아보시고 관리 받아보시라 적극 추천 드립니다.
감사드리는 마음이 있었지만 어찌 표현할 방법을 모르던 차에 이렇게 후기를 남깁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제 인생의 목표를 이뤄나가는데 지금처럼 든든한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 주세요.
댓글
새로고침
-
두바보재무 2021-12-13 10:51:53만나서 인연을 맺은지 벌써 5년이 되었네요~ 제가 별로 해드린것이 없는데 이런 칭찬해주셔서 정말 황송합니다. 미약하지만 앞으로도 도움을 드리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좋은 후기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