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에 딱 넣었울 때 생강향이 강하게 느껴지다가 중간은 생강에 요구르트 맛을 섞어놓은 듯한 맛이 나면서 끝맛은 써요
먹고 나니 카페인이 들어있는지 모르겠지만 목구멍이 붓네요… 저랑은 안맞아요.. 상쾌한 청량감이 맴도는 맛일거라 상상하며 샀는데 실망이고요 반품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먹고 나니 카페인이 들어있는지 모르겠지만 목구멍이 붓네요… 저랑은 안맞아요.. 상쾌한 청량감이 맴도는 맛일거라 상상하며 샀는데 실망이고요 반품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어제 오전 일찍이 글 남겨 주셨는데, 답을 빨리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질문과 답변]과 [후기]에 모두 글을 남겨 주셨네요.
'상쾌한 청량감이 맴도는 맛’을 생각하며 사셨는데 맘에 드시지 않은 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사실 세상 모든 사람의 입에 만족할만한 맛은 찾기가 쉽지 않지요. 먼저 구입하신 많은 다른 분들의 좋은 후기들을 보면서 고객님께서도 기대감을 가지고 구입하셨을 텐데 실망하셨겠습니다.
저희 쪽에서 관련하여 연락을 드리고자 하였으나, 그전에 몇 가지 질문을 드리고자 합니다.
1. 짐버는 구매하신 스윗릴리 포함 오리지널 제품 모두 생강과 레몬의 농축액입니다. 그래서 꼭 시중에 판매하는 물이나 탄산수, 또는 토닉워터등에 적절한 비율로 섞어 드셔야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짐버에서 권하는 가장 이상적인 비율은 200ml의 물, 탄산수, 토닉워터등에 20ml의 짐버원액을 타는 것입니다.
그러나 저희는 위의 비율보다는 고객분들의 취향에 맞는 가장 맛있는 비율을 찾아 드시기를 바랍니다. 강한 생강의 향과 맛을 즐기시는 분들은 거의 1:1 비율로 드시기도 하지만, 원액을 많이 섞는다 하여도 200ml 탄산수 기준 짐버 30ml 정도면 진한 생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스윗릴리를 어떤 음료에 얼마의 비율로 섞어 드셨을까요?
2. 짐버 오리지널은 생강, 레몬, 사탕수수, 스파이시(로즈마리, 타임)등으로 되어 있지만, 스윗릴리에는 추가로 파인애플과 패션푸르츠가 들어 있습니다. 재료에 일반적으로 알려진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성분이 들어 있지는 않지만, 고객님들의 체질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상황이라 저희가 모든 경우를 다 알 수는 없습니다.
혹시 원재료 중에 손님께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실 만한 것들이 포함되어 있을까요?
3. 저희가 찾아본 카페인 알레르기의 반응 중 목이 붓는 증상은 찾기 어려웠는데, 콜드브루를 드신 분 중 목조임의 느낌을 가지신분이 계셨습니다. 그러나 짐버 제품에 카페인은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목이 붓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을 텐데, 왜 저희 제품에 카페인이 들어가 있을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시게 되셨을까요?
4. 짐버 스윗릴리는 오리지널 짐버의 맛보다는 좀 더 부드럽고 상큼한 맛으로 편하게 드실 수 있도록 파인애플과 패션푸르츠등의 과일들이 추가되어 다양한 맛을 느끼실 수 있는데, 그 과일들의 맛으로 인하여 요구르트의 맛을 느끼신 게 아닐까 합니다.
제품의 이상이 아니라 고객님의 취향과 맞지 않거나 특이체질로 인하여 적합하지 않다는 이유로 반품을 해드릴 수는 없습니다. 저희 질문에 답을 주시기를 바라며 저희가 곧 전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