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파인프라 치약 (100g) -

한참만의 재구매 [1]


영환경환슬기아빠 | 2016-05-19 09:11:57 | 조회수 1575
한참전에 구매해서 사용 후 좋은 기억을 가지고있었는데...

집에 남아있는 치약들이 너무 많은 관계로 마누라에게 혼나서...

한참만에 재구입합니다. 마누라 윤허하에...

사용시에는 일반치약과 별차이점을 몰랐었는데 다 쓰고난 뒤 집에 남아있는 치약을 써보니 확연히 다르더군요.

증정품이나 오류로 한무대기 오기를 조심스럽게 기대해봅니다. 빠뜨리는 오류는 강력항의, 더 오는 오류는 그냥 모르는 척...
  • 파인프라 2016-05-19 16:03:24
    안녕하세요. 파인프라 입니다.

    OECD 가입 34개국 중, 치약 사용률은 2위 그러나, 구강 질환율은 1위..

    이러한 충격적인 통계를 앞에 두고,
    나와 내 가족의 입에서 사용되는 구강관리 제품은 결코, 광고로 포장되어, 가격과 양으로 승부하는 저 품질의 제품이어서는 안된다.는 생각과
    정직하게 만들고 실제 효능을 나타내는 제품이라면 반드시 고객에게서 인정받아 성장의 기조를 이루게 될 것 이라는 믿음 하나로 새로운 기술에
    도전하였고, 구강 건강을 이루기 위한 새로운 접근법으로 파인프라는 기능성 치약의 기준을 새롭게 하고 있습니다.

    매일 얼굴에 사용하는 화장품인 스킨과 로션이 천원대의 저가격이라면,
    나와 내 가족의 얼굴에 매일 기대치를 더하며 바를까요?

    "에이, 안봐도 어떤것으로 만들었는지 뻔해!" 라며, 공짜로 얻게되더라도 아마도 버려지거나 한구석에서 장식용 소품이 되는게 일반적일 것입니다.

    그런데, 나와 내 가족의 입안에서 사용되는 치약은 왜?
    사은품으로 들어온, 무엇으로 만들어졌는지 모르고, 얼마나 하는지도 모르는 저가 치약을 보이는데로 아무런 의식없이 사용하고 있을까요?
    치약 회사가 광고하는 만큼의 효능을 얻고 계시는지요? 구취제거,미백,치석,충치,시린이,치은,치주염예방 등등
    이젠, 사용자들로부터 실제 효과가 검증되는 올바른 제품의 선택과 사용이 필요하다고 보여집니다.

    "입은 인간의 신체에서 소중하고도 불가사의한 부분이며, 우리의 삶 자체다.
    어떤 동물이 그 치아들을 상실하게 된다면 혼자 힘으로는 살아갈 수 없다.
    결국 죽게 되는 것이다...
    인체 중에서 '입'은 최고의 배려를 받기에 합당하다. "

    위와 같은 명제에 구강 관리용품으로써 챔피언이 되기위해..
    파인프라는 현실에 만족하지 않고, 늘 도전하는 정신으로 더 나은 효능을 위해 노력합니다.

    무엇을 기대 하시든 반드시 그 이상의 실제적 효과로 보답 하겠습니다.
    응원에 감사드리며, 가정에 행복한 웃음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 수 백번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파인프라 치약의 올바른 사용법..

    1. 타 치약 및 가글(병원제공품포함)용제와의 겸용 사용을 절대 피한다.->일반 구강 제품의 화학 성분이 약용 치면막을 분해함.
    2. 헹굴때 물은 따뜻할 수록 좋다. -> 강력한 원적외선 효과 및 유효 원료의 침투 기능 상승
    3. 한번 양치에 2회 연속 양치 (첫번째는 완두콩크기 사용 일반 양치 - 헹굼 : 두번째는 쌀 알만큼 묻혀서 입천장을 중심으로 잇몸과 입안 전체 거품마사지-헹굼)
    (2회 연속 양치의 효과 및 개운함은 해 보신 분만 아십니다..신세계를 경험하실 수 있죠 ^^;) -> 입천장에 분포하는 작은 침샘 및 침샘관의 기능 상승을 도모..
    자정작용의 증가..

    ◆ 그리고, 구강 회복과정에서 나타날 수 있는 명현 현상( 치아시림, 통증. 염증발생)을 악화되는것 아니냐? 로 오해 하시지 않으시는 것 입니다.
    잇몸속 치주낭 깊숙한 곳의 세균과 치르는 마지막 전투과정으로, 개인의 면역 반응 상태에 따라서 못느끼고 지나갈 수도 있으며,
    치열하게 3일이상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명현 현상 진행시 통증이 있으실 때는, 진통제를 드시되 항생제 복용은 삼가 하는것이 좋습니다.
    양치 횟수를 증가 해 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