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 파인프라 치약 (100g) - [상품]

양치 방법 문의 [1]

자게이만세✈ | 2015-08-27 10:53:59
저는 양치 할때 치약으로 한번 하고 행군후 치약 없이 다시한번 하거든요.. 이렇게 하면 거품이 또나와서 거품이 안나올때까지 양치를 하는데

파인프라 치약도 양치후에 치약없이 칫솔질 하면 거품이 나나요???
댓글
  • 파인프라2017-06-01 11:43:31
    안녕하세요.파인프라입니다..

    양치 방법에 대해서 문의를 주셨네요..
    현재 일반 치약을 사용하고 계시며 양치하는 방법으로~ 치약을 묻혀서 양치를 한 후, 입안과 칫솔을 헹궈내고 다시 한번 양치 하신다는 것이죠..( 물론 칫솔을 헹궈내셔도 남아있는 치약의 잔여물과, 입안의 치약 잔여물로 인해서 거품은 발생 할 것입니다..)

    파인프라 치약의 올바른 사용방법
    1) 타 치약 및 가글 절대 겸용 금지 - 겸용 할 시 파인프라 특유의 치면막이 급격히 사라집니다. 치약 효능을 10% 정도밖에 못 느끼십니다.
    2) 따뜻한 물 헹굼 - 냉수 행굼에 비해서 입안 점막 및 피부의 팽창으로 약리 성분이 급격히 침투 합니다.(통증 경감에 최고의 효과)
    3) 연속 이중 양치 - 한번은 콩알 사이즈 일반양치,헹굼후, 쌀알 크기로 입 천장을 위주로, 잇몸 안,바깥쪽을 거품으로 마사지 하듯 양치
    ※ 명현 현상으로 인한 -치아 시림, 욱씬거림, 부음 및 염증 발생 시 악화되는것으로 오해 말것..

    윗 글에서 3)의 이중 양치와 혼동을 하셔서 질문 주신듯 합니다.

    이중 양치를 권장하는 이유는, 입안에는 침 및 음식물, 기타 오염물들이 있습니다.
    첫번째 양치로 이것을 제거 하면서 완벽 살균,
    두번째 양치로 약리 효과 증가 를 위해서 입니다. 두번째 양치 시 쌀알만큼 사용하셔도 충분한 거품이 발생합니다. 이는 입안의 오염이 제거되어 있기 때문이며, 처음 양치에는 느끼지 못하셨던 치약의 향과 다소 매운듯한 맛도 느끼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매운 느낌은 감초 성분에서 발생합니다.사카린 등을 감미 재료로 사용하지 않고, 당뇨 환자들도 사용가능한 천연 감초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 두번째 사용시 소량에도 거품이 잘 일어나는것은, 손을 씻을때를 생각해 보시면 이해가 쉬울듯 합니다. ]
    손에 오염이 많을수록 비누 거품이 생기지 않고, 씻어도 뽀득 소리가 안납니다. 대충 씻은 후 다시 손에 비누칠을 하면 거품이 풍성하며 이때 헹궈내면 뽀드득 거릴 정도로 완벽한 손씻기가 되죠..

    ▷ 결론~
    당연히 한번 양치하고 헹궈낸 후, 치약을 묻히지 않고 양치를 하셔도 거품은 발생합니다.
    하지만, 이중 양치 시 나타나는 효과를 정확히 보시려면, 쌀알 크기로 파인프라 치약을 묻혀서 사용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추가로 하나 더 알려 드립니다.
    일반 치약을 사용 후 칫솔을 습한곳에 방치를 하시면, 칫솔에 남아있는 잔여 치약 성분들로 인해서 세균의 번식이 왕성해 지고 칫솔은 눅눅한 걸레 냄새가 납니다..
    (그래서 칫솔 살균기등을 사용하거나 물에 헹궈서 사용하기도 하죠)

    파인프라 치약을 사용 후에는 칫솔을 습한곳에 방치를 하거나, 어떤곳에 두시건 칫솔에 남아있는 잔여성분들로 인한 세균 번식이 없습니다. ( 즉, 칫솔 살균기가 필요없을 정도로, 칫솔은 늘 치약향으로 향긋합니다.파인프라 치약은 원료 자체가 천연 항균 기능을 가집니다.)

    충분한 답변이 되었는지요..최선을 다하는 파인프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