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후기
HOME마켓고객센터구매후기
후기 이벤트 상품
- [해외직구]당나귀 모유 화장품 -

당나귀 스크럽, 비누의 명성을 이어갈 만 하네요 ^^ [1]


민선생 | 2017-08-23 11:08:08 | 조회수 812

안녕하세요, 비누 후기에 이어 스크럽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


어느덧 당나귀 제품을 만난지 한달 반 정도가 되었네요.

비누를 7월 초에 만나고 매일매일 쓰고 있는데,

저희 아이는 아직 어려 샴푸를 안 쓰고 비누로 머리를 감기 때문에

당나귀비누를 만난 후로는 쭈욱 머리도 몸도 당나귀 비누로 씻고 있어요.

보들보들한 피부와 향그러운 냄새도 만족이지만

온가족이 함께 한달 반 정도 쓰는데도 아직 비누 하나를 다 못 쓰고 있을 정도로

쉬이 물러지거나 헤프게 사용되지 않아 더 만족스럽답니다.


당나귀 비누에 대한 강력크한 믿음으로 구매하게 된 당나귀 스크럽.

스크럽 구매하면서 비누 3개 더 구매한건 안비밀.

당나귀 비누가 초유의 품절사태를 겪으며 입고되기를 기다리다

드디어 어제, 당나귀 스크럽을 받아보았습니다.


박스 개봉을 하자마자 "뜨헉! 왜케 커?"

요즘 말로 혜자스러운 용량에 한번 놀라고,


같이 보내주신 스쿱으로 한 스쿱만으로도 온 몸을 스크럽할 수 있다는 설명서를 읽고

스쿱을 보니 어라.... 혜자스러운 스크럽 용량에 비해 너무나도 작은 스쿱사이즈에

"이런 적은 양으로 온 몸을 스크럽할 수 있다고?" 하는 의구심이 들었죠.


그러나, 두둥.. 

당나귀 제품은 의심하지 말지어다!


그 적은 양으로 온몸 스크럽을 다 하고도 1/3은 남더라고요.

결국 남은 1/3은 얼굴과 목에 투자했습니다.


스크럽 통을 열자마자 느껴진 건 비릿한 냄새...

네 진정 당나귀 모유를 품고 있구나... 하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런데 비릿한 냄새는 잠시뿐, 스크럽제를 몸에 부비부비 하는 동안

당나귀 비누 천연향에서 나는 향긋한 향이 올라옵니다.


옥수수대로 만든 스크럽 알갱이가 타 제품과 비교해 매우 고와서

제대로 각질제거가 될까 싶었지만,

다시 한번.. 두둥...

당나귀 제품은 의심하지 말지어다!


알갱이가 고우니 한층 더 박박 문질러도 되겠다 싶어

음청 박박 문질렀더니 이건 거의 세신받은 수준..

타 스크럽 제품 쓰는 만큼의 적절한 힘으로도 충분히 각질제거가 됩니다.

알갱이가 곱다고 굳이 애써 박박 문지르지 않으셔도 된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어요 ^^


그렇게 온 몸과 얼굴에 스크럽을 마치고 물로 헹궈내는데...

피부가 부드럽다 못해 미끈거립니다.


일전의 후기에서도 말씀드렸듯 저는 미끈거리는 느낌이 싫어 샤워젤 대신 비누 쓰는 사람이라

일 순간, 아..... 스크럽 다 좋았는데 마지막 느낌이 좀 그렇네... 아쉽다...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두둥..

당나귀 제품은 의심하지 말지어다!


미끈거린다 싶던 느낌은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하는 순간 사라집니다.

뽀송뽀송 뽀득뽀득하면서도 촤르르 부드러운 피부의 느낌,

이것은 목욕탕에서 전문가에게 내 몸을 맡긴 뒤에 느낄 수 있는 그런 느낌.


최근 구매한 목욕용품 중 제게는 제일 잘 맞는 제품입니다.

좋은 제품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


+) 7월 이벤트 사은품으로 받은 당나귀제품 샘플 정말 아껴 아껴 쓰고 있습니다.

당나귀 로션이 정말 마음에 드는데요. 출시 예정인 걸로 아는데 언제쯤 나오나요?

아까워서 저는 못 쓰고 바디로션인데도 아이 얼굴에만 소량 발라주고 있어요 ㅎㅎ

그리고, 얼굴용도 따로 나오는지 궁금합니다 ^^



 



  • 보다모아 2017-08-23 17:31:14
    민선생님 안녕하세요

    후기글을 보고 입이 떡 벌어져서....한참 봤어요.
    아니 이렇게 세세하고 정성스러운 후기글을 남겨 주시다니 정말 감동입니다.
    제가 뭐라고 더 이야기를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입만 벌리고 쳐다 보고 있습니다.

    우선 저희 제품 딱 믿어 주시니 제가 얼마나 좋은지 말로 다 못하겠어요. 제가 말 잘 못해서 한소리 또하고 또 한소리 또 하고 하는것은 이미 잘 알고 계시죠?^^ 말이 딸려서 그렇지 정말 고마운 마음 전하고 싶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제 덕분에 저의 자랑 타임~~~~~!!!!! 이 시작 되겠습니다 두구두구둥둥~~~!!!!

    저희 스크럽에 들어간 재료중 첫번째는 물론 옥수수 속대 가루가 들어 있고 두번째는 작은컵 한컵 정도의 당나뉘 생 모유가 들어 있습니다.
    당나귀 모유는 분말로 만들었다가 넣어 보니 효과가 뚝 떨어져서 반드시 생 모유를 콸콸 부어 넣어서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옥수수 속대 가루와 당나귀 모유가 절묘하게 혼합 되어 떨어지지 않게 하는 것이 기술이예요.속에 잘 숨겨 놓는거죠^^
    용량은 총 450ml 완전 초특대 용량....깜짝 놀라셨을거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세상의 모든 장미 중에서 최고의 장미로 치는 남 프랑스 그라스의 로즈 센티폴리아 추출물이 많이 들어갑니다. 이거 또 제가 말 못하니까.....로즈 센티폴리아로 검색 부탁드려요. 세게 최고급 향수에나 들어가는 아주 특별한 고급 원료입니다. 아마 다른 회사에서는 이걸로 비싼 향수 만들지.....스크럽 안 만들거예요. 흔한 원료가 아닙니다.
    제가 이 장미 자랑만 해도 오늘 종일 걸려요.완전 좋은 원료만 모아서 만들고 있습니다.

    프랑스 수입 바디 스크럽제가 있어서 반가워서 찾아 보니 200ml 한병에 77,000원에서 110,000원 정도에 판매가 되는데 가격도 가격이고 용량도 용량이지만 제일 문제는 결정적으로 스크럽 알갱이가 너무 조금 들어 있어요....포장은 당장 사고 싶게 완전 이쁜데....그.....내용은..저는 비교를 거부 합니다. 단연코!!!

    이렇게 다른 스크럽을 보시면 저희 제품과 차이가 있는데요. 스크럽 제품에 정작 스크럽 알갱이는 별로 없고 뭐 알 수 없는 크림이나 젤이 더 많이 들어 있어서 중간 중간 스크럽제가 콕콕 박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잖아요.....그런데 저희 제품은 그 덩어리가 전부 다 스크럽제예요.
    당연히 각질 제거에 탁월 할 수 밖에 없어요. 스크럽용 알갱이만 건져서 비교 한다고 생각 해 보세요. 제가 직접 비교는 안 했지만.....아마 백배 이백배....더 차이가 날걸요?
    그런 이유 하나만 가지고도 다른 스크럽제와 비교를 거부합니다. 일단 스크럽이라고 이름이 붙었으면 스크럽 비누라고 하더라도 각질은 확실하게 제거를 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스크럽제를 이렇게 아껴서는 효과가 없어요.

    당나귀 모유 스크럽 비누는 확실합니다.
    피부를 위해서 욕조에 좀 들어가 계신다던가 해서 몸을 좀 불리신후에 쓰시면 이건 뭐....적어도 한국에 들어가 있는 스크럽중에서는 최고일거라고 감히 주장 합니다.
    제품 전체가 스크럽제라서 양을 조금만 쓰시더라도 다른 회사 스크럽제 보다 훨씬 더 많은 스크럽 알갱이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효과가 좋은 것은 상식이잖아요.
    게다가 아주 부드럽기 때문에 약간 깔깔한 맛사지 하시듯이 쓰시면 기분도 좋아 집니다.

    각질이 벗겨져 나가면서 그 위에 또는 밑에 있던 노폐물이나 때나 뭐 기타 등등 제거 해야 할 것들이 한꺼번에 다 따라서 벗겨 지면서 아주 개운함을 느끼실 수 있고 스크럽 비누라 따로 비누나 바디 샴프 안 쓰셔도 충분 합니다. 두가지 기능이 있는 셈이죠.

    스크럽 지금 시험 판매로 100개만 들여갔는데....거의 다 팔았어요ㅠㅠㅠㅠ 또 품절..ㅠㅠ
    오늘 파파이스에서 총수님이 또 한마디 하실건데 물건도 없구만 어쩔....ㅠㅠㅠㅠ
    다시는 품절 안 때린다고 몇번이나 약속 했는데....이걸 워쩔것인가....머리 뽑고 있슴다
    비누 품절 사태에 정신이 홀딱 빠져서....스크럽을 잊어 먹고 있었다는...바보같은

    당나귀 로션과 샴프등등도 지금 준비중인데요. 회사도 새로 법인을 하나 더 냈고 뭐 일이 너무나 많은 지경인데.....그래도 빨리 빨리 진행 해 보겠습니다.

    로션은 얼굴도 쓰실 수 있는 순한 제품이라 괜찮고요 아주 어린 아기 엉덩이에 발라도 좋습니다. 기저귀 찬 아기들 엉덩이에 정말 좋아요.
    물론 건성용 데이 크림과 지성용 데이 크림도 있습니다 안티 에이징 크림도 있고 아이 크림도 있고 화장품 전 제품이 다 있어요. 순서대로 론칭 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사업 지금 투자 하겠다는 분도 많은데 여러 사람이 투자를 하게 되면 각자의 이익을 생각 해서 제 초심에 문제 생길 수 있을 것 같아 힘들어도 혼자 꾸려 나가 보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확 투자해서 확 저지르지 못하고 꼼지락 꼼지락 속 터지게그러고 있어요.

    투자자 확보 해서 한방에 펑 터트리면 돈은 벌 수 있겠지만 저와 프레데릭(당나귀아빠)이 원하는 바는 아니고 투자자 입장에서 사업을 진행 하다 보면.....좀 슬퍼질거 같아서 가능한 끝까지 거북이 처럼 기어서 가 볼라고 합니다.
    저희는 돈 좀 못 벌고 좀 천천히 하더라도 진짜배기로 끝까지 해 볼라고요.

    진짜 좋은 제품을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뭐 먹고 살만 해요 지금도^^
    그러니...돈 버는거랑 상관 1도 없이.....한국에도 진짜 최고의 화장품과 비누....이제는 들어가도 되지 않겠나 싶습니다.
    하지만 직원들 월급은 많이 줄거고 복지도 빵빵....우리 대통령님 뜻을 받아서 휴일과 연차 반드시 쉬고.....전원 정직원으로 일자리 창출!!! 휴가는 막 프랑스로...요건 꼭 할랍니다.
    그런 이유로.......가격은 그다지 안 착할거라는....ㅠㅠㅠㅠ

    오늘 이런 어마 어마한 후기를 남겨 주셔서 참 행복합니다.
    다시 한번 인사 드리고 싶어요 고맙습니다.
    앞으로도 애정을 가지고 지켜 봐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