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전 점심 먹고 양치질하고 사진 찍어서 올립니다. 수년 동안 구매해 오고 있네요. 치아를 위해 좋은 투자라고 생각하고 꾸준히 구매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임플란트도 없이 제 치아로 살고 있는 50대 초반입니다. 좋은 제품 판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들지만 살만한 세상을 떠올립니다. 화이팅!
얼굴에 메이크업을 했을때 클렌징 오일로만 지웠는데, 어느날 부턴가 뭐가 나길래 미와수 오일로 1차 세안후, 2차로 샘플로 온 유자클렌징폼을 사용해서 세수했더니 완전 개운하고 세안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향도 좋고 아주 만족해서 정품 구매했습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이렇게 계속 사용할 것 같아요.
코로나에 걸린 남편이 잔기침이 오래가서 걱정하던차에 도라지청 찾다가 구매했습니다. 일단 사진은 못찍었지만 정성스런 손편지와 포장상태를 보고 지리산 농부의 마음을 읽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후기까지 쓰려고 하진 않았는데 저녁식사 후 신랑과 나란히 따뜻한물에 같이 한잔씩 타먹고서는 우와~~~찐 감동. 이거 찐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네요. 이더위에 도라지조청 만드느라 얼마나 애쓰셨을까?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맛이 찐하고 첫맛은 은근히 달달하고 끝맛이 도라지 특유의 쓴맛이 감도는게 조청 장인들이 만드셨다는걸 알겠더라구요. 조청사면 항상 끝까지 못먹었는데 이번에는 잘먹어보겠습니다. 또 구매할께요!
중학생 딸아이가 발에 땀이 많아요. 거기에 클라이밍을 하는데 클라이밍화는 맨발로 신어야하더라고요. 그러다보니 냄새가...ㅠㅠ
탈취제를 처음 며칠은 매일 톡톡 뿌렸는데 냄새가 한번에 없어지는것 같지는 않더라고요. 그런데 며칠 지나서 보니 냄새가 거의 사라지는걸 느껐어요.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이제는 매일은 안뿌리고 가끔 냄새가 다시 날듯하면 뿌려요. 아이가 하나 더 사서 클라이밍장에 두고 쓴다고 해서 사러 왔다가 리뷰남깁니다. 고마워요 바쓰